귀인이 필요하다. 겁이 많고 자기 관리가 필요한 양띠는 주변에  

누구보다 일찍이 학업적으로 뛰어남을 발휘한다

양띠는 모질지 못하고 여리지만 부드러운 내면에 강한 고집과 승부근성이 있어

  양띠 성격의 장단점에서 볼수 있듯이 단점을 반대로 사회운을 발하면 누구보다 출세가 빠르다.

양띠운세를 살핌에 있어 사회적 성공, 인연수의 풀이는
 
 
지위를 쫓으면 성공하는 양띠올해운세

양띠올해운세 풀이를 위하여 아래의 사주정보를 입력하십시요.
생년월일 정보 (정확한 풀이를 위해서 바르게 기입해주세요)
생년월일
남자 여자


이용요금
본 서비스는 2,900 원이 결제되는 유료서비스입니다.
* 아래의 결제방법을 선택해주세요 *

2022년 양띠올해운세 양띠내년운세

2022년 운세보는법 인간은 무한한 욕망을 가지고 있는 매우 현실적인 동물이다. 이러한 인간의 특징이 아주 오래전부터 영물이라고 일컬어지는 동물숭배사상이 오늘날까지 뿌리깊게 내려져오고 있는 것이다. 우리나라 사람은 누구나 띠를 가지고 있다.

연초가 되면 올해는 무슨 띠의 해이며 그 동물의 성격과 특징을 알려고 노력을 하며 새로운 띠 동물을 대하면서 그 동물의 상징적인 의미를 통해서 한 해의 길흉화복을 예견하려고 했고 새로운 기대감도 맛보려는 희망찬 모습을 많이 접 할 수 있었다.

이러한 12지의 동물들이 우리의 생활에 어떤 영향을 미쳤는지 과학적인 근거는 찾아볼 수 는 없으나 정신적인 측면서 상당한 영향력이 밑바탕에 숨어있는 근거는 고대에서 현재의 이르기까지 풍습이나 학설 또는 문헌 유적에서 많이 찾아볼 수 있다

그래서 12지 동물의 특징이나 습성이 세대를 거듭해서 전승되어 오는동안 우리 민족에게 특수한 영향력을 발휘하게 되었고 한 해의 운수,운명,궁합을 통한 결혼생활을 예측하고자 하였던 것이다.

인간들의 이러한 행위는 단순한 숭배의 대상을 넘어서 경외심마저 일으키게하는것으로까지 발전되게 되었다. 가장 대표적인 동물로 호랑이를 들 수 있다. 용맹과 힘의 상징인 호랑이는 악귀를 물리치고 우리를 지켜주는 지킴이로서의 숭배의 대상이 되었던 것이다.

또한 뱀이나 곰의 전설에서 인간에게 암시를 주는것은 은혜를 입으면 반드시 보은의 마음을 가져야하고 그렇지않으면 해로움을 당한다는 교훈을 주고 있는 것이다. 동물의 영험함을 인정하고 여러가지 측면에 대한이해와 해석을 표현한 전통적인 종교신앙의 하나가 동물숭배사상(샤머니즘)인 것이다. 인간들의 이기심과 악함을 동물들에게서는 찾아 볼 수 없으니 그것을 교훈으로삼고자하는 인간들의 연약한 마음이 샤머니즘적인 종교형태로 나타났다고 할 수 있다.

 




사이트명 : 2015년 양띠운세 사이트관리자 : 김지문 연락처 : 042-637-2108 (광고전화사절)
사업자등록번호:305-81-37231 /통신판매: 2003-64호 주소 : 대구광역시 동구 미곡동 155번지


Copyright 2015년 양띠운세. All Rights Reserved.

(본 2015년 양띠운세사이트는 영리를 목적으로 제공하는 사이트가 아닙니다. 좋은 정보를 공유하고자 하시는 분만 연락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