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인이 필요하다. 겁이 많고 자기 관리가 필요한 양띠는 주변에  

누구보다 일찍이 학업적으로 뛰어남을 발휘한다

양띠는 모질지 못하고 여리지만 부드러운 내면에 강한 고집과 승부근성이 있어

  양띠 성격의 장단점에서 볼수 있듯이 단점을 반대로 사회운을 발하면 누구보다 출세가 빠르다.

양띠운세를 살핌에 있어 사회적 성공, 인연수의 풀이는
 
 

양띠궁합

양띠띠별궁합 양띠궁합 양띠와잘맞는띠 양띠상극 등 양띠는 말띠와 가장 궁합이 잘맞으며 좋은궁합수를 가진다.
궁합을 알고자 함은 이 다스림을 알고자 하는것과 같으며, 궁합을 짚어 어떤 부분이 득이 되며 해가 되는지를 이해하고 해가 되는 부분은 고쳐 나가려는 입장이 궁합의 본질입니다.

지지 육합
해 당 띠
비 고
오미(午未)
말띠, 양띠
서로 결혼하면 길함

하지만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뿐만이 아니라 궁합을 꼭 봐야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처음 사랑을 시작하는 연인들간에 궁합을 보고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사랑하는 연인간에 애정이 깊으면 좋은 것은 물론이요, 동가홍상이라는 말이 있듯이 궁합까지 좋다면야 금상첨화가 아니겠습니까?

사랑을 시작하는 단계에서 상대의 사주가 자신에게 득이 되는지 해가 되는지를 미리 파악하여 자신의 사주에 없고 부족한 복을 상대방과 서로 교환할 수 있다면 좀 더 안정적인 교제를 할 수 있을 것입니다.

만일 두 분의 궁합이 상극이라면 언젠가는 헤어질 수 있으므로 정이 깊어지기 전에 정리하여 대비하는데도 유리할 수 있는 것입니다.

또한 헤어짐을 결심한 부부라 하더라도 궁합을 보는 것이 좋습니다.

헤어지는 마당에 궁합이 무슨 소용이 있겠느냐고 반문하는 사람들이 많을 것이다. 하지만 오랜기간동안 서로간의 애정으로 지내온 부부들이라면 궁합을 통해 자신의 선택에 대하여 후회하지 않을 결정을 내리는 것이 좋습니다.

사람은 인연이 깊어질수록 각 개인의 특성에 머물던 운세가 서로 화합하여 그러한 성질(기운)을 만들어 내기때문이며 얼마나 기운을 받고 혹은 조절해나가느냐에 따라 연이 깊다 하여도 머물게 되고 연이 소홀하다 하여도 깊어지는 연이 있습니다.

이를 판별하고 발전시켜 나아가자는데 소홀함을 줄이기 위하여 궁합(두사람의 기운의 화합)을 본다하겠습니다.


 




사이트명 : 2015년 양띠운세 사이트관리자 : 김지문 연락처 : 042-637-2108 (광고전화사절)
사업자등록번호:305-81-37231 /통신판매: 2003-64호 주소 : 대구광역시 동구 미곡동 155번지


Copyright 2015년 양띠운세. All Rights Reserved.

(본 2015년 양띠운세사이트는 영리를 목적으로 제공하는 사이트가 아닙니다. 좋은 정보를 공유하고자 하시는 분만 연락주세요)